코엑스 근처 주말 무료주차

    주말에 코엑스에서 여러 전시회나 베이비 페어등을 많이 하는데 코엑스에 주차를 하면 주차비가 어마 무시하게 나옵니다. 

    그렇다 보니 근처에 무료로 주차를 할수 있는곳을 찾게 되는데.. 무료로 주차를 할수 있는곳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저는 몇년째 코엑스를 갈때마다 아래의 주차장을 이용을 하는데요.. 무료로 이용하기 참 좋습니다. 

    그곳은 어디냐하면 포스코 사거리 근처에 있는 제일주차장입니다. 저는 예전에 이쪽에서 근무를 한적이 있어서 이 제일주차장이 무료란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코엑스 근처에 주차를 해야하는데 무료로 할곳이 없으면 여기를 자주 이용하곤합니다. 

    하지만 여기도 무조건 무료주차는 아닙니다. 신한카드, 현대카드를 가지고 계신분에 한해서 무료주차가 됩니다. 

    그래서 나오는 입구에 보시면 이렇게 안내가 붙어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공휴일/토,일요일에 사용이 가능하고 신한카드는 요일에 상관없이 월 3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는 사용시간이 따로 있네요. 그러니 우선 이용하시기 전에 제휴카드가 해당 주차장에서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그냥 카드만 가지고 있다고 해서 무료주차가 아닙니다. 아마 전월 사용금액에 따라 서비스가 이용가능할것 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현대카드는 월 50만원 이상 사용시에 무료주차 적용이 되니 꼭 카드사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무료주차 지원이 가능한지 꼭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예전에 무료라고 해서 왔다가 전월 사용금액 미달로 지원이 안되었던적이 있었거든요.

     베이비 페어 관람(코베 베이비 페어)

    여기에 주차를 하고 베이비 페어 관람을 하러 가봅니다. 

    도착하시면 키오스크에서 코로나 관련 설문조사를 하고, 입장권인 팔찌를 받고 입장을하여 전시회를 둘러 봅니다. 

    좀 더 디테일한것을 알고싶으시면 아래의 내용을 둘러보세요.

     

    코엑스 베이비 페어 관람기

    와이프가 이제 임신 6개월이 되어 출산 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베이비 페어를 가서 보고 어떤게 필요한지....

    blog.naver.com

    요렇게 유모차를 비교해볼수 있는곳도 많고.. 직접 밀어봐서 어떤게 편한지 알아 볼수도 있습니다. 

    아님 군데군데 있는 이런 이벤트 참석을하셔서 사은품을 받으셔도 좋습니다. 사은품만 받아도 아주 간단한 출산준비 용품들을 준비를 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저희도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여러가지 많이 받았네요.. 

    저희 는 3시간 넘게 있어서 19000원이 부과가 됐는데 할인이 19000원이 되어서 실제로 결제된 금액은 0원 이였습니다. 

    만약 현대카드, 신한카드를 가지고 계신데 코엑스에 따로 구매를 하지 않아서 무료주차가 지원이 안되시는분들 요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한가지 단점이 조금 걸어서 가야한다는것 빼고는 무료 주차의 매리트가 더 좋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